-
코미나토 요츠바 이노우에 리카코 小湊 よつ葉 페어리즈카테고리 없음 2022. 5. 17. 20:51
코미나토 요츠바 이노우에 리카코 小湊 よつ葉 페어리즈 드릴게요
일본 스트리밍 사이트 주소 <<
가시면 다양한 컨텐츠 많습니다.
몇 주 동안 마리우폴에 있는 제철소를 끈질기게 방어한 우크라이나 전사들이 "전투 임무를 완수했다"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말했고, 마지막 방어자들을 구출하기 위한 노력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총장은 성명을 통해 "최고군사령부는 아조프스탈 주둔 부대 지휘관들에게 직원의 생명을 구하라고 명령했다"고 밝혔다. "마리우폴 수비수는 우리 시대의 영웅입니다."
26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군이 부상을 입었고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이 통제하는 지역으로 이동했습니다. 크렘린은 탈출을 대량 항복이라고 불렀다. 러시아 국방부 영상에는 군인들이 전투기를 두드리고 수색하는 모습이 담겼다. 일부는 들것에 실려 버스에 싣고 있었습니다.
몇 주 동안 포위된 도시 Mariupol에서 우크라이나의 마지막 코미나토 요츠바 이노우에 리카코 小湊 よつ葉 페어리즈 버팀목을 상징했던 거대한 Azovstal 제철소에 알 수 없는 수의 군대가 남아 있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월요일 포위된 공장에서 부상당한 우크라이나군이 지역 휴전 하에 치료를 받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안나 말야르 우크라이나 국방부 차관은 중상을 입은 전사 53명이 마리우폴 동쪽 노보아조프스크의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밝혔다. 추가로 211명의 전사들이 인도주의적 통로를 통해 올레니브카로 대피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남자들을 집으로 데려오는 작업은 계속되고 있으며 섬세함과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Oleksiy Polyakov(오른쪽)와 Roman Voitko가 우크라이나 Kharkiv 지역 Malaya Rohan 마을의 들판에서 파괴된 러시아 헬리콥터의 잔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USA TODAY ON TELEGRAM: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채널에 가입하여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